로고

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 본격 분양

임새벽 기자 | 기사입력 2023/11/06 [17:08]

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 본격 분양

임새벽 기자 | 입력 : 2023/11/06 [17:08]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 투시도 ©우미건설 제공


[원뉴스=임새벽 기자] 우미건설은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 조성되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 단지는 파주 운정3지구 A2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7층, 5개동, 총 41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가격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오는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내년 하반기 조기 개통이 예정된 GTX-A 운정역(가칭·예정) 초역세권 아파트로 조성돼 뛰어난 교통환경과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여기에 GTX-A 운정역 주변은 역세권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돼 상업·업무·공원·문화시설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도보권에는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주변에는 도서관(예정),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아울렛 등 생활인프라 시설이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이 예정돼 있고, 심학산 산림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함께 전 가구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과 통풍, 채광을 높였다. 또 내부설계로는 천장고 높이를 최대 2.5m로 높이고(1~3층 기준), 가로가 넓은 주방 설계, 드레스룸, 주방팬트리, 현관워크인 등을 도입(주택형별 상이)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확대했다.

 

조경과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제외)를 적용해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다. 확보된 지상공간에는 생태연못과 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또 단지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남·녀 구분 독서실, 오픈형카페, 어린이문고, 실내놀이터, 북카페 등이 구성되는 커뮤니티인 린 센터(Lynn Center)도 조성한다.

 

1순위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이상을 납입해야 한다.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파주시에 거주하거나, 수도권(경기도·서울시··인천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