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타월드 리워드몰, '농산물 직거래' 계약…정기구독 서비스 도입

임새벽 기자 | 기사입력 2022/06/06 [11:41]

메타월드 리워드몰, '농산물 직거래' 계약…정기구독 서비스 도입

임새벽 기자 | 입력 : 2022/06/06 [11:41]
 

[사진] 메타월드글로벌 CI  

 

[원뉴스=임새벽 기자] 메타월드글로벌(이근호 의장)이 농업회사법인 청채원 주식회사(공동대표 문봉찬)와 농산물 농장 직거래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농산물 직거래를 통해 산지 직송을 추구하는 메타월드글로벌의 기업정신을 반영한 것으로 유통시스템이 없는 농가 및 농장 등에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청채원 주식회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담수겸 재배를 통해 유럽형 샐러드 채소를 생산하고 있으며, 육묘· 재배·수확·유통 사후 관리까지 철저한 책임 운영제로 관리하고 있다. 

 

 

 

문봉찬 공동대표는 "유기농업군 충북 괴산에서 연중 300톤 규모로 카이피라 등 아삭하고 단맛이 나는 유럽형 샐러드 채소를 생산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메타월드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필두로 메타월드 리워드몰에서 '새벽마을(Dawn Village)'이라는 유기농 농산물 브랜드를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하겠다"라며 "전략적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은 품질 좋은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고, 농업 종사자에게는 새로운 판로 개척의 청사진을 보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비자카드와 제휴를 마치고 '메타월드 리워드몰' 내에서 포인트 사용방식을 협의 중"이라면서 "실물카드와의 결합을 통해 '메타월드 리워드몰'의 경쟁력이 한층 강화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고
전체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