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TSC FX 사기조직, 12일부터 SSE FX 거래소로 사기 시작해COMEX에서 SSE FX까지, 사기 조직의 새로운 수법
[원뉴스=임새벽 기자] 금융 사기 조직이 12일부터 SSE FX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온라인에서 사기 행위를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조직은 이전에 'COMEX(코멕스)', 'ISE FX GROUP', 'TSC FX GROUP', 'C&L GROUP' 등의 이름으로도 활동해온 전력이 있다.
이번에는 'www.ssefx.com/global/en/index.html'이라는 웹사이트를 통해 외환 및 CFD 거래를 제공한다고 홍보하며, 투자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 조직은 이전에도 비슷한 방식으로 다수의 투자자들을 속여 왔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SSE FX는 낮은 스프레드, 빠른 주문 실행, 다양한 계좌 유형 등 매력적인 거래 조건을 내세우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여러 사용자들 사이에서 해당 사이트는 사기로, 이미 다수의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사기 사이트들이 고수익을 약속하며 신뢰를 얻으려 하지만, 실제로는 투자금 회수나 출금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고 경고하고 있다. SSE FX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투자하려는 사람들은 반드시 신뢰할 수 있는 금융기관이나 전문가의 조언을 받고, 사이트의 신뢰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투자자들은 자금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신중하게 접근해야 하며, 의심스러운 사이트나 조건이 너무 좋은 제안에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SSE FX와 관련된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국의 금융감독 당국과 협력하여 철저한 조사와 조치가 필요하다.
#SSEFX사기 #외환사기주의 #COMEX사기조직 #ISEFXGROUP #TSCFXGROUP #CLGROUP사기 #온라인사기 #금융사기경고 #CFD거래주의 #사기사이트 #투자자주의 #피해예방 #금융감독 #고위험투자 #사기거래플랫폼 #원뉴스 #탐사보도
빠른제보 010-7552-2948 카카오톡 quickjebo 텔레그램 t.me/quickjebo onenewsm@gmail.com 후원계좌 우리 1005901847544 원뉴스 <저작권자 ⓒ 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자리딩사기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시사 많이 본 기사
|